지금까지 다윗에 대하여 살펴 보았다. 다윗에 대하여는 하나님이 “내 마음에 합한 사람“이라고 칭하시고 너무도 사랑하시기에, 하나님의 행하시는 뜻을 다윗에게 두셨던 것이다. 그러면, 그 뜻이 어떤 것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자. 성경에는 마지막 시대(말일)에 다윗이 등장하고, 반드시 그를 섬겨야 한다고 기록이 되어 있다.

호3:5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하므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말일 (마지막 시대)에는 다윗을 구하고 경외하게 되면 하나님의 은총(구원의 축복)을 받게 된다고 성경은 기록하고 있다. 그렇다면, 우리가 은총을 받기 위해서 반드시 찾고 만나고 경외해야 할 인물은 다름이 아닌 “다윗“이 된다. 다윗을 찾지 않고, 경외하지 않으면 결단코 구원을 받을 수 없으니, 이것은 보통 심각한 문제가 아니다. 그러면 지금 말일에 등장하시는 다윗을 만나러 가 보겠다.

 

예언적 다윗은 그리스도 예수님

 

성경에서 예언적 다윗은 예수님을 가리키고 있다.

사 9:6~7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것임이라 그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

이 부분은 성경 학자들이 입을 모아 말하기를 “이사야 9:6에서 등장하는 다윗의 위에 앉은 아들은 예수님을 가리킨다.” 라고 말하고 있다. 천사들도 동일하게 예수님이 예언적 다윗이라는 사실을 증거하고 있다.

눅 1:31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저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을 것이요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

천사도, 이사야 선지자도 예수님이 예언적 다윗이라는 것을 증거하고 있다. 즉 “예수님 = 예언적 다윗“이라는 공식이 성립한다.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시는 다윗은 재림 그리스도

그런데, 여기에서 의문을 하나 가질 수 있다. 그냥 그리스도께서 오시면 된다고 말할 것이지, 왜 하필 다윗이라는 인물을 빗대어서 “예수님 = 예언적 다윗“라고 짝지은 것일까? 다윗에게 어떤 의미가 있기에 이런 예언을 한 것일까? 아울러, 다윗 말고도 아브라함이나, 엘리사, 엘리야, 이사야 등 많은 다른 선지자들이 있다. 그런데, 왜 하필 다윗이었을까? 그것은 육적인 다윗의 행적을 통해서 예언적 다윗인 그리스도의 행적을 알아볼 수 있기 때문이다.

삼하 5:4 다윗이 삼십세에 위에 나아가서 사십년을 다스렸으되

눅3:21 ~ 23 백성이 다 세례를 받을쌔 예수도 세례를 받으시고 ….  예수께서 가르치심을 시작할 때에 삼십세쯤 되시니라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 하나님 | 다윗의 기름 부음
The anointing of David , 다윗의 기름부음 (10세기)

 

다윗이 삼십세에 왕위에 나아갔는데, 예언적 다윗인 예수님이 삼십세에 세례를 받고서 복음을 전파하기 시작한 것이다. 예수님은 하나님이시다. 12세에 이미 예루살렘의 성경학자들과 논쟁하는 모습(눅 2:42~47)도 나오고, 이미 세상의 천지 만물을 다 알고 계신 분이었다. 그런데, 예수님은 30세보다 더 일찍 혹은 더 늦게 복음 사업을 시작하지 않으시고, 딱 30세에 세례를 받으시고 복음 사업을 시작하신 것이다. 이것이야 말로 예수님이 예언적 다윗이라는 것을 보여주시는 확실한 증거이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는 몇 년간 복음 사업을 하셔야 하는 것일까?

삼하 5:4 다윗이 삼십세에 위에 나아가서 사십년을 다스렸으되

당연히 예수님은 40년간 복음 사업을 하셔야 예언을 온전히 이루시는 것이다. 이것을 이루시지 않는다면, 30세 침례 받는 예언을 지킬 필요도 없는 것이다. 그렇다면 예수님은 몇 년간 복음 사업을 하셨을가?

눅 13:7  과원지기에게 이르되 내가 삼 년을 와서 이 무화과나무에 실과를 구하되 얻지 못하니 찍어버리라 어찌 땅만 버리느냐

예수님은 삼 년간 복음 사업을 하실 것을 제자들에게 예언하시고, 실제로 삼 년간 복음 사업을 펼치시고 하늘로 승천하셨다. 그러면 40년 복음사업을 펼치시는 이 예언은 결국 이루어지지 않고 영원히 끝나버리는 것일까? 절대 그렇지 않다. 성경의 예언은 일점 일획도 떨어짐이 없이 모두 다 이루어 져 왔고, 앞으로 남은 예언도 모두 이루어 질 것이다.

사 46:10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그렇다면, 이 예언은 어떻게 이루어질 것인가? 그래서, 그리스도께서 재림하시는 것이 필연적인 것이다.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그래서 그리스도께서 다시 등장하셔서 30세에 세례를 받으시고 복음 사업을 하셔서 남은 37년의 복음 생애를 지속해야만 하는 것이다.

 

예언적 다윗의 증표는 유월절

암행어사를 아는가? 남루한 옷을 입고, 찌그러진 갓을 쓰고 있는 떠돌이 거지 같은 복장의 사나이가 있다. 사람들이 ‘몰락한 양반이구나’, ‘별 볼일 없는 사람이네’라고 생각하고 그냥 등한시 한다. 그런데, 결정적인 순간에 품 속에서 마패를 꺼내어 들면 모두 복종하고 엎드려 절하는 임금의 특사인 암행어사로 인정 받는 것을 드라마에서 종종 보았을 것이다. 하나님께서 영적 다윗인 그리스도를 알아보는 것은 정말 중요한 문제이기 때문에 다윗에게 암행어사의 마패와 같은 특별한 증표를 허락하셨다.

사 55:3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다윗에게만 허락된 확실한 은혜가 있는데, 그것은 영원한 언약이다. 영원한 언약은 오직 다윗만이 허락받은 확실한 은혜인데, 그러면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

히 13:20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영원한 언약은 다른 것으로 세우는 것이 아니라, “피”로 세우는 언약인 것이다. 그런데, 이 피로 세우는 영원한 언약은 오직 다윗에게만 허락되었다. 그러면 예언적 다윗이신 그리스도 예수님께서 언약의 피로 세우신 언약이 바로 영원한 언약이 되는 것이다.

마 26:17 ~ 28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는 예언적 다윗으로서 피로 세우는 영원한 언약인 유월절을 이 땅에 가지고 오셨다. 그렇다면, 재림하시는 그리스도도 당연히 다윗에게만 허락된 피로 세우는 영원한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와야 한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 하나님
King David in prayer. 기도하는 다윗

재림 그리스도의 조건

  1. 재림 그리스도는 30세에 세례를 받고,
  2. 37년간 복음 사업을 해야 하며,
  3. 예언적 다윗으로서 다윗에게만 허락된 영원한 언약인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야 한다.
  4. 무화과 나무의 비유를 통해서 1918년 탄생하시고, ,1948년 침례를 받으셔야 한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 하나님

세상에 많은 자칭 재림 그리스도를 살펴봐도, 저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는 사람은 이 세상에 한 분 외에 없다. 이것이 하나님의 예정하신 뜻이다.(오직 다윗에게만 허락하신 확실한 은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 하나님은 1918년 성탄하시고, 1948년(30세) 침례를 받으셨고,

1985년 37년의 복음 사업을 마치시고 하늘로 승천하셨으며,

아무도 알지 못하던 영원한 언약인 유월절을 다시 가지고 이 땅에 오신 분이다.

세상에 아무리 많은 사람이 태어나서 죽는다고 해도 어찌 일반 사람이 자신의 태어나고 죽는 때를 정할 수 있겠는가? 세상에 어떤 사람의 능력으로도 이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이를 이루신 이는 바로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다른 글 보기 : 

 

참고 :

  1. 대한 성서 공회
  2. 목원대학교회
  3. 위트니스리그리스도와 교회의 빛 안에서 본 신약의 개관 1권
  4. 예수그리스도 후기성도교회 – 재림
  5. 위키피디어 – 재림
  6. 하나님의교회 – 다윗
  7. 유튜브 – 다윗왕과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8. 그리스도의 재림 – 무화과 나무의 비유